'집사부일체2' 이대호X뱀뱀, 첫 촬영 현장 포착…"마 함 해보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2' 이대호, 뱀뱀이 유쾌한 케미를 예고했다.
23일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2'는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과 새 제자 이대호, 뱀뱀이 함께한 첫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집사부일체'는 1월 1일 약 3개월간의 휴식기를 마치고 시즌 2로 돌아온다.
공개된 사진 속 이대호는 '마! 함 해 보자'라고 쓰여진 머리띠를 두른 채 뱀뱀을 지게에 엎고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집사부일체2' 이대호, 뱀뱀이 유쾌한 케미를 예고했다.
23일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2'는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과 새 제자 이대호, 뱀뱀이 함께한 첫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집사부일체'는 1월 1일 약 3개월간의 휴식기를 마치고 시즌 2로 돌아온다. 새 단장을 마친 시즌 2는 '박빙 트렌드' 콘셉트로, 2023년을 뜨겁게 달굴 각종 트렌드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또한, '예능계 4번 타자'로의 출격을 예고한 이대호와 센스 넘치는 입담의 '예능 기대주' 뱀뱀의 합류 소식이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대호는 '마! 함 해 보자'라고 쓰여진 머리띠를 두른 채 뱀뱀을 지게에 엎고 등장했다. 그런가 하면 골프와 테니스를 즐기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기기도 했는데. 골프 퍼팅 연습을 하는 막내라인 도영, 뱀뱀의 모습은 물론 테니스장에서 신나게 환호하고 있는 양세형과 이대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집사부일체2'는 오는 1월 1일 저녁 5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