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화이트 3구 인덕션 더 블랑’…프랑스 명품 글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방 가전기업 쿠첸이 선보인 '화이트 3구 인덕션 더 블랑(THE BLANC)'은 프리미엄 컬러 인덕션이다.
또 주방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면서 청아한 화이트 컬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인덕션 상판에 프랑스 명품 유로케라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했다.
쿠첸 관계자는 "디자인 가전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고려해 화이트 컬러 인덕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디자인만이 아니라 기능과 가격에서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신혼부부를 비롯해 젊은층에 호평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전테리어 인기에 화이트 인덕션 인기
얼룩과 변색에 강한 프랑스 명품 유로케라 세라믹 글라스 적용
주방 가전기업 쿠첸이 선보인 ‘화이트 3구 인덕션 더 블랑(THE BLANC)’은 프리미엄 컬러 인덕션이다. 신제품은 개인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신혼부부 등을 겨냥해 화사하고 깨끗한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됐다. 또 주방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면서 청아한 화이트 컬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인덕션 상판에 프랑스 명품 유로케라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했다. 세라믹 글라스는 견고함과 안전성을 갖춘 것은 물론 긁힘이나 얼룩, 변색에 강해 화사한 화이트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쿠첸 자체 제작한 IH 발열체 기술이 탑재돼 최대 3400W 초고화력을 선사한다. 화력은 10단계로 세분돼 온도를 더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3구 모두 208mm 넉넉해 대용량 프라이팬, 냄비 등 다양한 크기의 조리 도구를 활용할 수 있다. 큰 화구에 강력한 화력으로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를 비롯해 신혼부부의 집들이 등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해야 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올바른 용기 사용을 알려주는 인덕션 적합 용기 확인 기능도 갖춰 인덕션을 처음 써보는 소비자도 어떤 주방용기를 인덕션에 쓸 수 있는지 쉽게 알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화상을 방지하기 위한 잔열 표시, 상판열 차단, 화구 자동 꺼짐, 과전류 보호, 용기 위치 이탈 감지 기능 등 국내 최다 27종 안전장치를 탑재해 안전성이 뛰어나다. 특히 인덕션 오작동을 방지하는 ‘2중 안전장치 잠금 차일드 락 플러스 시스템’으로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디자인 가전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고려해 화이트 컬러 인덕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디자인만이 아니라 기능과 가격에서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신혼부부를 비롯해 젊은층에 호평받고 있다"고 말했다.
박민철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AI, 소형무장헬기(LAH) 3020억원 규모 최초 양산계약 체결
- 홍준표 “이재명 사건, 박근혜 미르재단과 유사...김의겸, 공천받으려 허위폭로하면 총선 전 감
- “이선희 방패막이 세우지 말라”, 팬클럽연합 성명서 발표
- 3호선 무악재역 선로 화재...약수~구파발 상하행선 한때 중단
- ‘30여명과 성관계 불법촬영’ 회장 아들, 마약 투약 혐의도 수사
- “호날두, 사우디서 2030년까지…1조5500억원 계약”
- [속보]“최강욱 의원이 허위 사실 유포”...이동재 前기자 1심서 일부 승소
- 文사저·尹대통령실 어쩌나… “대통령 관저 100m 집회 일괄금지 과도” 헌법불합치
- “이재명 죽이려 살 쏘는데 잘 안맞는다고”…李 ‘사필귀정’ 언급
- “‘軍 복무 특혜 의혹’ 김희재, 권익위에 신고…사과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