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김호중·허경환과 한솥밥(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 씨가 가수 김호중 씨와 한솥밥을 먹는다.
오늘(23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동국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이동국의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1998년 포항 스틸러스에 입단하며 축구 선수로 데뷔한 이동국 씨는 한국 선수 역대 최다 경기 출전 기록과 최다 득점 기록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 씨가 가수 김호중 씨와 한솥밥을 먹는다.
오늘(23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동국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이동국의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1998년 포항 스틸러스에 입단하며 축구 선수로 데뷔한 이동국 씨는 한국 선수 역대 최다 경기 출전 기록과 최다 득점 기록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다. K리그 MVP를 4회(2009, 2011, 2014, 2015년) 수상한 선수인 것은 물론, K리그에서 MVP를 비롯해 신인상, 득점상, 도움상을 모두 차지한 유일한 선수로 알려져 있다.
선수 은퇴 후 2015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 축구 실력 못지않은 예능감은 물론 가정적인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2015년 KBS 연예대상에서 최고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2016년엔 K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18년에는 KBS 연예대상에선 연예대상 후보에 오르는 등 제2의 전성기를 알렸다. 최근 '배틀트립2'에 출연, 김호중&정호영과 함께 떠난 강원도 화천 여행기를 공개하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생각엔터테인먼트에는 김호중, 손호준, 문희경, 한혜진, 금잔디, 허경환 씨 등이 소속돼 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현장] '보복협박 혐의' 양현석 前 대표 무죄 판결…3년 법정 다툼 승소 (종합)
- 전여옥 전 의원 "오은영 박사 방송 떠나야"...'결혼지옥' 논란 비판
- 신한대 총학생회, 이범수 갑질 의혹에 "제보자 신원 확인 안돼…전수조사 예정"
- 전다빈, '아바타2' 불법 촬영 논란 사과 "안일하게 생각…마음 무겁다"
- [할리우드Y] 브래드 피트, '30살 연하' 새 연인과 공식 커플 됐다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운명의 날' 이재명 선거법 위반 1심 오늘 선고...이 시각 법원
- [속보] "윤 대통령, 페루서 중국·일본과 양자회담...한미일 3자회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