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코리아, 설민석의 단꿈아이ㆍ설쌤 앱 유저들과 특별한 나눔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가 단꿈아이(대표 설민석, 장군), 설쌤 앱 유저들과 함께 연말을 맞이해 아주 특별한 나눔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패밀리 타겟 에듀테인먼트 기업 단꿈아이와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 설쌤 앱 유저들이 함께 지난 12월 5일부터 18일까지 도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 마련된 1천 권의 도서를 플랜코리아에 기부했다.
19일간 진행된 이벤트에 설쌤 앱 유저 약 1천여 명이 참여해 도서 1천 권이 마련되었고, 이를 플랜코리아에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밀리 타겟 에듀테인먼트 기업 단꿈아이와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 설쌤 앱 유저들이 함께 지난 12월 5일부터 18일까지 도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 마련된 1천 권의 도서를 플랜코리아에 기부했다.
이번 도서 기부 이벤트는 설쌤 앱에서 진행한 설민석의 대모험 독후감 이벤트에 참여해 독후감 1편을 쓰면 어려운 이웃에게 도서 1권이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19일간 진행된 이벤트에 설쌤 앱 유저 약 1천여 명이 참여해 도서 1천 권이 마련되었고, 이를 플랜코리아에 기부했다.
전달식은 지난 12월 20일 단꿈아이 회의실에서 단꿈아이 설민석 대표 및 임직원, 플랜코리아 이재명 실장 및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1천 권의 도서는 플랜코리아를 통해 전국 60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되어 아이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되었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도서 기부 이벤트는 늘 교보재가 부족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 됐다.”면서 “설쌤 앱 유저들의 참여로 기부한 도서라 더욱 의미가 깊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단꿈아이와 플랜코리아는 국내 및 개도국 아동의 교육 지원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갈 계획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억 아파트가 4억 됐다'…전세보다 싼 매매가에 '술렁'
- 팔꿈치 수술 뒤 사망 4살 사진 공개…'진상 밝혀 달라'
- 8조 썼는데 고철?…'230억' 세계 최고가 장갑차 '굴욕'
- 216명 탄 여객기 아찔한 '비행'…엔진 1개 끄고 착륙했다
- '영하 20도' 내일이 더 춥다…크리스마스까지 강추위
- 화장실 갔는데…'아이들 찾아내' 공항서 난동 부린 엄마
- BTS 빈자리 뉴진스가 채웠다…하이브 두달 만에 52% 상승
- '삼성전자, 주가 바닥 수준…내년 상반기 반등 기대'
- '13년째 진통제 먹는다' 배우 신동욱이 앓는 CRPS, 뭐길래 [헬시타임]
- '집값 20% 하락땐 집 팔아도 빚 못갚아' 한은의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