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경, 마스터 출격…첫 방부터 공감 100% (미스터트롯2)
배우 문희경이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대활약한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가 22일 첫 방송 된 가운데, 문희경이 마스터로 출격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문희경은 ‘미스터트롯2’ 우승 상금 5억이라는 소식에 깜짝 놀라는가 하면, 본격 마스터 오디션에서 폭풍 리액션과 함께 눈길을 사로잡았다.
대학부 무대로 포문을 연 마스터 오디션에서 문희경은 ‘반전 밀크남’ 최수호의 무대에 홀딱 빠졌고, “저는 저런 아들 있었으면 좋겠다. 좋은 결과 얻어서 양아들 해요”라며 센스 넘치는 입담을 뽐냈다. 이어 문희경은 ‘심쿵주의보’가 가득한 무대들을 맘껏 즐기는 등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이은 다채로운 무대에 환호를 보낸 문희경은 유소년부 ‘꼬마 상남자’ 서지유의 보컬에 “누구 흉내가 아닌 오로지 자기만의 색깔이 있다. 듣자마자 애간장이 녹는다”라며 극찬했다. 또한, 문희경은 눈물샘을 자극했던 원혁에 힘찬 박수로 응원을 보냈다.
이외에도 문희경은 따뜻한 시선으로 참가자들을 바라보는가 하면, 칭찬을 아끼지 않는 심사평과 함께 참가자들에게 힘을 보탰고, 시청자들의 공감 또한 끌어냈다.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문희경은 그간 ‘나에게 보내는 편지’, ‘금사빠 은사빠’ 등 음원을 발매하며 가수 활동에 남다른 열정을 내비친 바 있다.
한편, 문희경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개최되는 콘서트 ‘생SHOW’에 출연해 흥 넘치는 무대를 펼칠 전망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