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이대호 지게 품에 쏙♥…‘집사부일체2’ 새 조합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집사부일체'가 시즌2로 돌아오는 가운데 첫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1월 1일 시즌2로 컴백하면서 새 제자 이대호와 뱀뱀이 합류하며 새롭게 단장을 마친 '집사부일체2'.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여섯 제자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의 만남을 포착했다.
여섯 제자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SBS '집사부일체' 시즌 2는 오는 1월 1일(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집사부일체’가 시즌2로 돌아오는 가운데 첫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1월 1일 시즌2로 컴백하면서 새 제자 이대호와 뱀뱀이 합류하며 새롭게 단장을 마친 ‘집사부일체2’. 시즌2는 ‘박빙 트렌드’ 콘셉트로 2023년을 뜨겁게 달굴 각종 트렌드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여섯 제자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의 만남을 포착했다. 이대호는 ‘마! 함 해 보자’라고 쓰인 머리띠를 두른 채 뱀뱀을 지게에 업고 등장했다. 골프 퍼팅 연습을 하는 막내라인 도영과 뱀뱀의 모습도 공개됐다.
여섯 제자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SBS ‘집사부일체’ 시즌 2는 오는 1월 1일(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은영 박사, ‘결혼지옥’ 논란에 입 열었다…“참담, 송구스러운 마음”[공식]
- 송혜교 싫으면 싫다하지 보정 갑질? ‘창조 논란’ 추접스러 (종합)[DA:스퀘어]
- ‘돌싱글즈3’ 전다빈, ‘아바타2’ 불법 촬영했다 사과 “안일하게 생각”
- ‘아일랜드’ 김남길 “제안 두 번 거절…실사화 부담+실망 줄까 고민”
- ‘하이브’ 제작 중단, 마동석-제작사 갈등 표면화 [연예뉴스 HOT]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