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의 따뜻한 선행..임영웅, 취약계층 위해 3억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착한 선행을 이어갔다.
23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임영웅이 3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 금액은 임영웅 2억 원, 소속사 물고기 뮤직 1억 원을 모아 총 3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임영웅의 기부 소식은 처음이 아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가수 임영웅이 착한 선행을 이어갔다.
23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임영웅이 3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전국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와 올 한 해 팬들의 사랑을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했다.
기부 금액은 임영웅 2억 원, 소속사 물고기 뮤직 1억 원을 모아 총 3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코로나19와 한파로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과 경기불황 속에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한 것이다.
임영웅의 기부 소식은 처음이 아니다. 여태 소속사와 함께 기부한 누적 성금이 총 8억 원에 달한다.
올해와 지난해 생일을 포함해 지난 3월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는 이재민을 돕는 등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 왔다.
팬클럽 ‘영웅시대’도 선한 영향력에 같이 동참했다. ‘영웅시대’는 지난해 6월 사랑의열매 서울지회에 기부하고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했다. 또 올해 3월에는 산불 피해 지원 기부에 뜻을 함께했다.
한편 임영웅은 ‘2022 MAMA 어워드’ 남자가수상을 포함한 20관왕을 차지해 대세를 입증했다.
그는 내년 2월 미국 LA에서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5세' 이상벽, 40대 여성 강제추행 혐의 기소유예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송중기 회귀 비밀 공개…최종장 들어선 '재벌집 막내아들' 관전포인트 셋
- "예비장인 이용식 결혼허락 소망" 이수민 남친 원혁, 눈물 열창 화제(미스터트롯2)
- "이선희를 방패막이 세우지 말라" 팬클럽, 성명서 발표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