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 봉사단 해단식··· 대한적십자에 후원금 5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이 지난 22일 DGB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올 한 해 재단과 함께 따뜻한 금융을 실천한 'With-U 대학생봉사단' 11기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김태오 이사장은 "한 해 동안 따뜻한 금융 실천을 위해 DGB와 함께한 11기 봉사단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전달하는 성금이 지역 소외계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DGB는 앞으로도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이 지난 22일 DGB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올 한 해 재단과 함께 따뜻한 금융을 실천한 ‘With-U 대학생봉사단’ 11기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해단식에는 70여 명이 참석했다. 재단은 지역 소외계층의 생필품 구매를 위한 후원금 50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전달했다.
봉사단은 창립 첫해 대구·경북지역 대학생 40명으로 시작해 올해는 수도권 지역을 포함해 총 100여 명의 봉사단원으로 구성됐다. 기획·홍보팀, 금융교육팀, 멘토링팀으로 나눠 지역을 위한 나눔을 기획하고 포용금융교육 강의 지원, 취약계층 아동 학습 지원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태오 이사장은 “한 해 동안 따뜻한 금융 실천을 위해 DGB와 함께한 11기 봉사단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전달하는 성금이 지역 소외계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DGB는 앞으로도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팔꿈치 수술 뒤 돌연사 4살女 사진 공개…'진상 밝혀 달라'
- 8조 썼는데 고철?…'230억' 세계 최고가 장갑차 '굴욕'
- '영하 20도' 내일이 더 춥다…크리스마스까지 강추위
- 화장실 갔는데…'아이들 찾아내' 공항서 난동 부린 엄마
- BTS 빈자리 뉴진스가 채웠다…하이브 두달 만에 52% 상승
- '삼성전자, 주가 바닥 수준…내년 상반기 반등 기대'
- '13년째 진통제 먹는다' 배우 신동욱이 앓는 CRPS, 뭐길래 [헬시타임]
- '집값 20% 하락땐 집 팔아도 빚 못갚아' 한은의 경고
- '담배 피지마' 훈계에…중학생이 엄마뻘 女에 '날아차기'
- '오은영 방송 다 떠나라'…전여옥, '결혼지옥' 논란 직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