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두고 황광희와 “오늘 뜨밤 가능?”(새집은 처음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민이 남다른 예능감으로 브라운관을 찾는다.
12월 24일 첫 방송 예정인 '새집은 처음이라 1.5'는 대한민국 최초 '새집 언박싱' 프로그램으로, 시즌 1에 이어 김구라, 그리고 황광희, 김지민이 MC로 합류하며 배우 최정윤, 건축가 김주원도 함께한다.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과 '네고왕' 황광희는 현장에 나가 새집의 모든 것을 살펴보고, 집 주변의 인프라까지 꼼꼼하게 확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지민이 남다른 예능감으로 브라운관을 찾는다.
12월 24일 첫 방송 예정인 ‘새집은 처음이라 1.5’는 대한민국 최초 ‘새집 언박싱’ 프로그램으로, 시즌 1에 이어 김구라, 그리고 황광희, 김지민이 MC로 합류하며 배우 최정윤, 건축가 김주원도 함께한다.
돌아온 이번 연말특집 ‘새집은 처음이라 1.5’에서는 가장 주목받는 국내 최신상 집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해외판 새집 공개 및 최신 유행 인테리어 트렌드 정보까지 알차게 전할 예정이다.
먼저, MC들은 ‘새집’ 소개를 위해 용인으로 직접 발품 팔기에 나선다.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과 ‘네고왕’ 황광희는 현장에 나가 새집의 모든 것을 살펴보고, 집 주변의 인프라까지 꼼꼼하게 확인한다.
특히 김지민은 직접 집을 지은 경험을 통해 얻은 인테리어 동향부터 트렌드 정보까지 자신의 지식을 대방출한다고. 또한 인테리어를 소개하던 중 “오늘 뜨밤 가능~?”이라며 황광희와 함께 능청스런 상황극을 만드는 등 특유의 재치를 발휘해 프로그램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황광희 역시 자신도 집을 포함해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다며 출연료 대신 집을 받아 가겠다는 야망을 드러낼 정도라고. 그는 새집을 둘러보는 내내 “너무 세련!”을 외치며 감탄해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뭔가 부족하다며 ‘네고왕’으로서의 본능을 일깨워 모두를 놀라게 한다는데. 과연 황광희가 일깨운 감각은 무엇인지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테리어 트렌드 소개에는 배우 최정윤과 대한민국 대표 건축가 김주원이 나선다. 두 사람은 마루와 패브릭 쇼룸에 방문해 요즘 가장 트렌디한 마루를 고르는 방법과 패브릭 색깔 조합하는 방법 등 다양한 인테리어 꿀팁을 전한다. 특히, 걸그룹 ‘아이브’의 뮤직비디오에 쓰인 아트 카펫이 등장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김주원은 MC들의 집 사진을 직접 받아 한 명 한 명의 인테리어 특징과 성격까지 분석한다. 구체적이고 다양한 사진을 준비한 최정윤, 김지민과는 다르게 김구라와 황광희는 초라할 만큼 단출한 사진을 가져왔는데. 마치 복사 붙여넣기 한 것처럼 똑같은 두 사람의 사진에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사진=채널A ‘새집은 처음이라 1.5’)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