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빠진 ‘집사부일체2’ 첫촬영 어땠나, 뱀뱀 업은 이대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집사부일체' 시즌2 제작진이 새로운 멤버들과의 첫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시즌2에는 '예능계 4번 타자'로의 출격을 예고한 이대호와 센스 넘치는 입담의 예능 기대주 뱀뱀이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여섯 제자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시즌2는 1월 1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SBS ‘집사부일체’ 시즌2 제작진이 새로운 멤버들과의 첫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집사부일체' 측은 12월 23일 "‘집사부일체’가 1월 1일 약 3개월간의 휴식기를 마치고 시즌 2로 돌아온다. 새 단장을 마친 시즌 2는 ‘박빙 트렌드’ 콘셉트로, 2023년을 뜨겁게 달굴 각종 트렌드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시즌2에는 ‘예능계 4번 타자’로의 출격을 예고한 이대호와 센스 넘치는 입담의 예능 기대주 뱀뱀이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시즌1 고정 멤버로 활약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는 이번 시즌에 함께하지 않는다.
공개된 사진 속 이대호는 ‘마! 함 해 보자’라고 쓰여진 머리띠를 두른 채 뱀뱀을 지게에 엎고 등장해 궁금증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골프와 테니스를 즐기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도 담겼다. 골프 퍼팅 연습을 하는 막내라인 도영, 뱀뱀의 모습은 물론 테니스장에서 신나게 환호하고 있는 양세형과 이대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여섯 제자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시즌2는 1월 1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돈 때문에 접근+2달 만에 이혼? “가짜뉴스 그만”
- 이용식 딸 사랑한 원혁 “결혼 반대” 무대 중 눈물(미스터트롯2)[결정적장면]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