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X있지 리아, 'SBS 가요대전' 스페셜 가수 출격
2022. 12. 23. 10:33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십센치(10cm)와 그룹 있지(ITZY) 멤버 리아가 '2022 SBS 가요대전' 스페셜 가수로 나선다.
'2022 SBS 가요대전' 제작진은 24일 개막 하루를 앞두고 십센치와 리아의 합류를 공개했다. 이번 '가요대전'에서는 2022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K-무비와 K-드라마를 되짚어 보는 무대를 마련한다. 이에 주요 인기 드라마의 OST를 불러 화제를 모았던 십센치가 출연해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십센치는 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본인이 부른 OST '서랍'과 방탄소년단 뷔가 불러 인기를 모은 '크리스마스 트리(Christmas Tree)'를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체셔(Cheshire)'로 컴백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있지 리아도 드라마 OST 스페셜 무대에 합세한다. 리아는 SBS 드라마 '사내맞선' OST '사랑인가 봐'를 선보여 크리스마스 시즌의 달달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샤이니 키, 아스트로 차은우, 아이브 안유진이 MC로 나선 '2022 SBS 가요대전'은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 = 십센치, 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