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프롤로그 영상이 SF 영화 스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ATEEZ)가 SF 영화 못지 않은 스케일의 콘텐츠로 탄탄한 세계관을 구현했다.
23일 0시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내 첫 싱글 'SPIN OFF : FROM THE WITNESS(스핀 오프 :프롬 더 위트니스)'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티즈의 첫 싱글 'SPIN OFF : FROM THE WITNESS'는 오는 30일 오후 2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싱글 '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탄탄한 스토리텔링 예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에이티즈(ATEEZ)가 SF 영화 못지 않은 스케일의 콘텐츠로 탄탄한 세계관을 구현했다.
23일 0시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내 첫 싱글 'SPIN OFF : FROM THE WITNESS(스핀 오프 :프롬 더 위트니스)'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2분 45초 가량의 영상은 폐허로 변해버린 건물들 사이를 부유하는 구형 물체로 시작해 '세상은 중심을 잃었고 / 사람들은 빛을 잃었다'는 자막으로 암울한 디스토피아를 묘사한다.
혼란스러운 세상 속 '그들이 오기만을 기다렸다'는 자막에 이어 쇠사슬에 묶인 여상, 혁명의 깃발을 든 종호 등 에이티즈 멤버들이 한 명씩 모습을 드러내고 이들을 중심으로 모인 사람들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습을 드러내다 사라진 수수께끼 같은 존재를 응시하는 성화의 모습으로 끝이 난다.
특히 이 영상은 에이티즈가 앞서 2019년에 발표했던 곡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할라 할라(하츠 어웨이큰드, 라이브 얼라이브)' 뮤직비디오 장면들이 짧은 컷으로 삽입, 오래 전부터 이어져온 에이티즈의 방대한 세계관을 한층 더 견고하게 만든다.
앞서 에이티즈는 개인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프롤로그 포스터 등에 이어 이날 한 편의 영화 같은 스케일의 영상까지 공개했다. 에이티즈의 첫 싱글 'SPIN OFF : FROM THE WITNESS'는 오는 30일 오후 2시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영, 이태원 참사 '尹정권 저격수'에서 '진상규명' 대상 전락?
- [단독] '닥터카 제공' 명지병원 이사장은 신현영 고액 후원자
- [단독] '닥터카 호출' 신현영, 인천 거주 보좌진도 택시 '호출'
- 이재명 부른 검찰…성남FC 수사 4년 종착역 보인다
- 최강한파에 떠는 0.7평 쪽방…전기장판으로 버틴다
- "신기하지만 느려요"…靑 순환 자율주행버스 1호 승객들(영상)
- 5분에 500만원·손배소 압박…전장연, 고심 또 고심
- '김장연대' 묻자 이준석 "새우 두 마리 모이면 새우 두 마리"
- 김새론·곽도원→이루, 낮다 못해 없는 '음주운전 경각심' [TF초점]
- "우리 모두가 'Queen'"…이지영, 주체적인 삶 위한 응원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