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전문관 운영…“선물·파티용품 한눈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관련 제품을 한데 모아 완구, 패션잡화, 뷰티, 키친, 가전 등 선물용 상품과 연말 파티용품, 음식 등을 테마 별로 선보인다.
'아이 선물관' 상세 페이지로 접속하면 연령, 선호하는 캐릭터, 놀이 취향 등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홈데코' 카테고리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품, 조명, 무드등을 최대 50%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관련 제품을 한데 모아 완구, 패션잡화, 뷰티, 키친, 가전 등 선물용 상품과 연말 파티용품, 음식 등을 테마 별로 선보인다.
일부 카테고리에서는 상품을 더욱 세분화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아이 선물관' 상세 페이지로 접속하면 연령, 선호하는 캐릭터, 놀이 취향 등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파티 준비' 카테고리에서는 다음 날 새벽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는 파티 푸드와 스낵, 케이크 등을 빠르게 주문할 수 있다. '홈데코' 카테고리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품, 조명, 무드등을 최대 50%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브랜드 할인, 로켓프레시 등 쿠팡이 제공하는 혜택을 활용해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野, 예산안 합의… 법인세 전 구간 1%P 인하
- '메모리 한파' 현실로...美 마이크론 7년 만에 적자전환
- LG이노텍, DSLR급 카메라모듈 CES 첫 공개
- "테슬라 '자율주행' 중 급브레이크"...美서 8중 추돌사고
- "아역배우 더 크기 전에"…제임스 카메론이 아바타 2·3·4편 동시 촬영한 이유
- [단독]'디지털 교수·학습통합플랫폼' 사업 전면 중단
- SW인재양성으로 지역 인재 정착률 ↑...DIP 22일 산학프로젝트 성과 공유
- 골든글로브·오스카 도전…박찬욱 '헤어질 결심', 아카데미 국제영화상 예비후보
- [숏폼] 코로나 사망자 '0명'… 中의 특별한 계산법
- '메시 지폐' 나올까..."아르헨 중앙은행 수뇌부, 긍정적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