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최준용 실착 조던 농구화 증정 등’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SK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벤트를 연다.
SK는 23일 "오는 25일 오후 4시에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과의 3번째 S더비이자 크리스마스 게임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라고 전했다.
우선 SK는 이날 경기를 맞아 조던 브랜드와 함께 조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는 이날 세 번째 S더비이자 크리스마스 게임을 맞아 크리스마스 버전의 특별 인트로 영상을 새롭게 선보이고 양 팀 치어리더의 합동 공연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성연 기자] 서울 SK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벤트를 연다.
SK는 23일 “오는 25일 오후 4시에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과의 3번째 S더비이자 크리스마스 게임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라고 전했다.
우선 SK는 이날 경기를 맞아 조던 브랜드와 함께 조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경기장 야외 광장에는 조던 부스가 마련돼 입장 관중들이 참가하는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된다.
경기 시작 전 학생체육관 코트에서 유소년 농구선수들이 참가한 조던 점프맨 리그(Jordan Jumpman League) 결승전을 개최하고 경기 중 시상식도 거행한다. 또 경기 중에는 댄스 이벤트, 퀴즈 이벤트, 릴레이 슈팅 이벤트 등을 통해 조던의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최준용의 실착 조던 커스텀 농구화를 팬에게 증정한다.
SK는 이날 세 번째 S더비이자 크리스마스 게임을 맞아 크리스마스 버전의 특별 인트로 영상을 새롭게 선보이고 양 팀 치어리더의 합동 공연도 펼친다. S더비만의 특별 트로피도 이날 첫선을 보인다. 또한, KBL 앱 이벤트를 통해 삼성 갤럭시 S21 휴대폰, 조던 제품을 지급한다
한편, SK는 2021~2022시즌 적립한 「송파구 러브봉사단」 기금 전달식도 시행한다. SK와 송파구 자원봉사센터 산하 러브봉사단이 함께 적립한 기금은 송파구 관내 자립준비청년(열여덟 어른) 3명에게 지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