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포식당, 낮과 밤 운영으로 안정적인 수익 방법 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업 아이템을 고를 때 무수히 많은 선택지 중에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될 때가 많다.
식당 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 '노포식당' 관계자는 "많은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1정적인 매출이 나와서 사업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것 또한 중요하다"라며 "노포식당은 14평짜리 위례점을 기준으로 테이블회전수를 약 10회전으로 운영할 수 있는 특급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업 아이템을 고를 때 무수히 많은 선택지 중에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될 때가 많다. 창업을 도전하는 여러가지 이유중에 근본적인 이유는 당연히 '돈(머니)을 많이 버는 것'이라고 표현한다.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는 좋은 브랜드를 선택하고, 그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면서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좋다는게 업계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소비자가 자주 찾고, 유통이 유통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이윤을 많이 남길 수 있는 브랜드가 바로 좋은 브랜드이자 돈이 되는 브랜드이다.
한식 프랜차이즈 '노포식당'은 자신만의 색깔을 중요시한다. 상권을 분석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찾기 위해 부단한 노력으로 노포식당 브랜드가 만들어졌다.
노포식당은 대창덮밥과 곱창라면을 시그니쳐 메뉴로 하는 식당 겸 술집이다. 특색 있는 메뉴와 더불어 낮에는 식당으로, 밤에는 술집으로 동시에 운영할 수 있기에 다른 점포보다 높은 매출을 기록할 수 있다.
특히 노포식당의 모든 구이류는 특제 양념과 함께 초벌이 되어 나가기 때문에 손님들은 야채의 숨만 죽으면 바로 드실 수 있는 시스템이다. 여기에 기본적으로 대파김치를 제공하면서 혹시나 느끼함을 느낄 수 있는 입맛을 다시 살릴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다.
또한 모든 구이 메뉴에는 몸에 좋은 고사리가 함께 나가기 때문에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메뉴라고도 할 수 있다.
노포식당은 다른 음식점과는 차별성이 있는 스펙으로 가맹점주 창업주분들을 모시고 있다. 특히 현재 경기 침체와 매출 부진에 따른 불안으로 창업에 고민이 많이 시는 분들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는 특색을 갖추고 있다.
식당 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 '노포식당' 관계자는 "많은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1정적인 매출이 나와서 사업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것 또한 중요하다"라며 "노포식당은 14평짜리 위례점을 기준으로 테이블회전수를 약 10회전으로 운영할 수 있는 특급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5G 특화망 제대로 키운다… 내년 실증 예산 1.5배↑ - 머니S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하나… "내년엔 가야죠" - 머니S
- 27억 은마, 24억 빚내 '영끌'… 월 2000만원 이자 감당 못해 경매로 - 머니S
- 영탁, 美콘서트 취소… "예기치 못한 상황, 티켓은 전액 환불" - 머니S
- 한파 속 음식점 앞에 버려진 신생아… 경찰, 유기한 여성 체포 - 머니S
- "이순재= 결혼식 주례 봐줬는데"… 이상민 '씁쓸' - 머니S
- 6개월 전 분양받았는데… 할인 '날벼락' - 머니S
- '나는 솔로' 출연료 100만원?… 11기 영철 기부 금액 '헉' - 머니S
- 분양 한파에 미분양 '6만가구' 넘었다 - 머니S
- "♥장윤정 노래를 3년 동안?"… 도경완, 깜짝 폭로에 '폭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