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언니' 정숙, '진격의 언니들' 출연…"대소변 테러에 스토킹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던 '쿨한 언니' 정숙이 충격적인 근황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고민상담 토크쇼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SK브로드밴드-미디어에스 공동 제작)' 6회 에고편에는 정숙이 출연했다.
한편 6회에는 정숙과 함께 올해 미국의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AGT)' 17시즌 준우승을 거머쥔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유호진,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출연해 고민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애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던 '쿨한 언니' 정숙이 충격적인 근황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고민상담 토크쇼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SK브로드밴드-미디어에스 공동 제작)’ 6회 에고편에는 정숙이 출연했다.
정숙은 "방송 출연 이후로 차에 대소변을 섞어 던지는 사람도 있었고, 스토커도 3명이나 있었다"며 충격적인 근황을 알렸다.
심지어 “성희롱부터 시작해서...딸을 협박하기도 했다. 잡아당겨서 자신의 차에 태우려고 한 사람도 있었다"라며 힘들어하는 정숙의 모습에 살롱 트리오는 경악과 분노를 참지 못했다.
한편 6회에는 정숙과 함께 올해 미국의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AGT)’ 17시즌 준우승을 거머쥔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유호진,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출연해 고민을 전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덴2', 2차 포스터 공개…"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파라다이스"
- '미스터트롯2' 첫 회 시청률 20% 돌파…'역시는 역시'
- 빈센트블루, 새 싱글 '헤븐' 금일 발표…'눈이와' 이후 新 겨울송
- '아바드림'이 남긴 핵심 키워드…'#페스티벌 #드림캐처 #트리뷰트'
- 네이버 '2022 Christmas', 호평 줄이어…이수현·허윤진 등 8팀 '캐리 없는 캐럴 하드캐리'
- 與·野, 예산안 합의… 법인세 전 구간 1%P 인하
- '메모리 한파' 현실로...美 마이크론 7년 만에 적자전환
- LG이노텍, DSLR급 카메라모듈 CES 첫 공개
- "아역배우 더 크기 전에"…제임스 카메론이 아바타 2·3·4편 동시 촬영한 이유
- [단독]'디지털 교수·학습통합플랫폼' 사업 전면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