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도 안전히"···롯데손보,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손해보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 중인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을 자체 다이렉트 채널 'let:click'에서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개편된 레저투데이보험은 고객의 편의성과 선택권을 더욱 높인 보험서비스(상품)"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상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이렉트 채널 ‘let:click’서도 판매
스키 시즌 맞이 10명까지 가입 가능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롯데손해보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 중인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을 자체 다이렉트 채널 ‘let:click’에서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레저활동의 상해위험 주요 담보인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 5대 골절진단비, 5대 골절수술비, 깁스치료비, 외상성 척추 손상 수술비, 무릎 인대·연골 수술비, 아킬레스건 손상 수술비, 관절(무릎·고관절) 손상 수술비 등으로 기존의 보장을 크게 확대한 게 특징이다.
레저투데이보험은 본인과 동반인을 포함해 포함 최대 10명까지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동반인 성명이나 생년월일과 같은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다. 보험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은 다이렉트 채널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스키와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여행자보험과 더불어 레저보험의 수요 역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개편된 레저투데이보험은 고객의 편의성과 선택권을 더욱 높인 보험서비스(상품)”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상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 40% 급락하면 13만 집주인, '보증금 1억 가량' 못 돌려준다
- 4세 여아, 팔꿈치 수술 뒤 돌연사… 부모 “아이 몸 이미 창백했다”
- “저 아시죠?” 수화기 너머 낯익은 목소리… 천사가 찾아왔다
- [누구템]'인간 디올' 지수의 新명품 패션은
- [르포]혹한에 아들네 집으로, 노인정으로 피신…달동네 겨울나기
- 이임재 전 용산서장, 또다시 구속 갈림길…오늘 영장심사
- 오늘 출근길 영하 14도…강력 한파에 전국 꽁꽁
- “취업 포기 은둔 청년도 편의점은 갈거라 생각했죠”
- FTX 창업자, 발목 족쇄 차고 법정 출두…3200억원에 보석
- 군 가산점 폐지.."남녀 차별"[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