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웅시대' 이름으로 3억 기부…팬+이웃사랑도 '히어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통큰 기부로 '히어로'의 품격을 입증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임영웅이 3억 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임영웅은 올해, 지난해 생일에도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2억 원씩 기부했다.
3월에는 임영웅의 산불 피해 지원 기부에 뜻을 함께하고자 2억 6천만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임영웅이 통큰 기부로 '히어로'의 품격을 입증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임영웅이 3억 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임영웅은 코로나19와 한파로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과 경기불황 속에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3억 원을 쾌척했다.
임영웅은 기부행렬 등으로 자신을 응원해준 팬클럽 영웅시대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2억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 1억 원을 모아 3억 원을 기부했다. 임영웅이 소속사와 함께 기부한 누적 성금은 이번 기부를 포함해 총 8억 원에 달한다.
임영웅은 올해, 지난해 생일에도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2억 원씩 기부했다. 지난 3월에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시 등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사랑의열매에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왔다.
팬클럽 영웅시대 역시 지난해 6월 3700여만 원을 사랑의열매 서울지회에 기부하고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했다. 3월에는 임영웅의 산불 피해 지원 기부에 뜻을 함께하고자 2억 6천만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바 있다.
임영웅은 내년 2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콘서트를 앞두고 준비 중이다. 공연장은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리는 곳으로도 잘 알려진 LA 할리우드 돌비씨어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