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안산문화재단과 홍보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금융그룹이 안산문화재단과 홍보 협약을 맺었다.
OK금융그룹은 안산문화재단과 홍보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OK금융그룹은 21일 홈 경기를 안산문화재단과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로 꾸몄다.
안산문화재단 관계자는 "OK금융그룹과 업무 협약은 안산시 유관기관 간의 홍보협력 확대 가능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K금융그룹은 안산문화재단과 홍보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홍보 협약식은 21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2~2023 V-리그 남자부 3라운드 경기에 앞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권철근 OK금융그룹 단장과 이정숙 안산문화재단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OK금융그룹 배구단 연고지인 안산시에 더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OK금융그룹과 안산문화재단은 온·오프라인에 걸쳐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홍보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OK금융그룹이 제공하는 V리그 경기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콘텐츠와 안산문화재단 공연, 전시, 축제 등 여러 문화예술 관련 이벤트 홍보에 함께한다.
이번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OK금융그룹은 21일 홈 경기를 안산문화재단과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로 꾸몄다. 안산문화재단 마스코트 ‘홍이’, OK금융그룹 배구단 마스코트 읏맨과 포토존 사진을 찍은 팬 중 추첨을 통해 2023 홍이 달력, 에코백 등 캐릭터 상품과 안산문화재단에서 제공하는 각종 공연 티켓을 선물로 제공했다.
포토존 이벤트 외에도 21일 경기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안산 문화예술의전당 공연, 전시 관람권과 안산국제거리극축제 기념품 등을 선물로 증정해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했다.
안산문화재단 관계자는 “OK금융그룹과 업무 협약은 안산시 유관기관 간의 홍보협력 확대 가능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안산시, 안산문화재단과 협력해 OK금융그룹의 스포츠 콘텐츠와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면서 연고지 안산시민들의 여가 증진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장인 이용식 결혼허락 소망" 이수민 남친 원혁, 눈물 열창 화제(미스터트롯2)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데미 무어, 환갑에 할머니 됐다. 첫 손주 받고 감격 "작은 꼬물이에게 인사"[할리웃톡]
- 도끼는 체납자, 장근석 어머니는 조세 포탈자로 실명 공개[스타稅스토리]
- 미자 "♥김태현, 연애 시절 아침 7시까지 통화 후 보고 싶다고 달려와"('미자네주막')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