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실천모임, 한국심장재단에 심장병 환자를 위한 후원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2월 20일(화) 참사랑실천모임 회장단은 한국심장재단을 방문하여 심장병환자를 위한 후원금 9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심장재단 박영환이사장은 "참사랑실천모임 회원분들이 한마음으로 한결같이 후원하여 주신 덕분에 심장병 환자들이 새 생명을 되찾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후원금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심장병 환자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참사랑실천모임 김현태회장은 “형편이 어려운 환자들을 돕기 위해 200명이 넘는 참사랑실천모임 회원분들의 마음이 모여 지속적으로 심장병 환자들을 도울 수 있었다. 연말을 맞이하여 심장병 환자들에게 따듯한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심장재단 박영환이사장은 “참사랑실천모임 회원분들이 한마음으로 한결같이 후원하여 주신 덕분에 심장병 환자들이 새 생명을 되찾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후원금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심장병 환자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참사랑실천모임은 동대문구 주민들이 참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 모임으로 1994년에 발족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2003년 동대문구 봉사대상, 2011년 서울특별시 봉사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1년부터 나눔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을 한국심장재단에 후원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8,400만원을 후원하여 24명의 심장병 환자들이 참사랑실천모임의 후원으로 수술을 받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조 썼는데 고철?…'230억' 세계 최고가 장갑차 '굴욕'
- 화장실 갔는데…'아이들 찾아내' 공항서 난동 부린 엄마
- BTS 빈자리 뉴진스가 채웠다…하이브 두달 만에 52% 상승
- '삼성전자, 주가 바닥 수준…내년 상반기 반등 기대'
- '13년째 진통제 먹는다' 배우 신동욱이 앓는 CRPS, 뭐길래 [헬시타임]
- '집값 20% 하락땐 집 팔아도 빚 못갚아' 한은의 경고
- '담배 피지마' 훈계에…중학생이 엄마뻘 女에 '날아차기'
- '오은영 방송 다 떠나라'…전여옥, '결혼지옥' 논란 직격
- 20대女 눈에 파묻힌 차서 숨진채 발견…'2m 폭설' 쏟아진 日
- '주 4일 일하고 월 450만원'…편의점 알바 어디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