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칼 빼든 김영대, 죽마고우 김우석 향한 분노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혼령' 김영대 분노가 폭발한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 5회에서는 왕 이헌(김영대 분)과 이신원(김우석 분)이 군신을 뛰어넘는 위태로운 갈등을 보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12월 23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왕 이헌과 이신원의 갈등이 최고조에 달하며 보는 이들의 숨을 멎게 할 예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금혼령' 김영대 분노가 폭발한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 5회에서는 왕 이헌(김영대 분)과 이신원(김우석 분)이 군신을 뛰어넘는 위태로운 갈등을 보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선 4회 방송 말미, 세장(이현걸 분)과 원녀(황정민 분)가 소랑(박주현 분)과 이헌의 합궁 계획을 세웠고, 소랑이 이헌의 침전에 들어가기 직전 이신원이 소랑을 끌고 나가며 앞으로 벌어질 일들에 궁금증을 자극했다.
12월 23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왕 이헌과 이신원의 갈등이 최고조에 달하며 보는 이들의 숨을 멎게 할 예정. 두 사람은 소랑에 대한 엇갈리는 마음 때문에 서로를 향한 감정이 격해지며 일촉즉발의 위기상황을 맞게 된다.
이헌은 이신원을 향해 칼을 빼들고는 날 선 눈빛으로 그를 대하는가 하면, 이신원 또한 굴하지 않고 왕을 향한 반항심 가득한 태도를 취하며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죽음의 끝에 다다른 이신원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이후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특히 모든 상황을 지켜 본 소랑은 이 위험천만한 사태를 어떻게 진정시킬지도 관전 포인트. 그런 소랑의 모습을 보는 이헌과 이신원은 감정을 숨기지 못하며 혼란스러워 한다고 해 세 사람의 엇갈린 관계 향방이 어디로 향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이겼던 박성온, 올하트 합격‥이홍기·강다니엘 감탄(미스터트롯2)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나는솔로’ 제작진, 11기 상철 파혼 알았나‥또 출연자 논란
- ‘주진모♥’ 민혜연, 한강뷰 아파트에서 찍은 설경 “매우 예쁜데 출근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