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드롱 퍼펙트큐' 웰뱅, PBA팀리그 5연승…후기리그 선두 굳히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구 3쿠션 '4대천왕' 중 한 명인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이 퍼펙트큐를 달성한 웰컴저축은행(웰뱅)이 PBA팀리그 5연승을 거두며 후기리그 단독 선두를 질주했다.
쿠드롱은 22일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테이크호텔에서 열린 '웰뱅 PBA팀리그 2022~2023' 5라운드 NH농협카드와 경기 3세트 남자 단식에서 조재호와 겨뤄 1이닝에 한큐로 15점을 채우며 15-2 완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당구 3쿠션 ‘4대천왕’ 중 한 명인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이 퍼펙트큐를 달성한 웰컴저축은행(웰뱅)이 PBA팀리그 5연승을 거두며 후기리그 단독 선두를 질주했다.
쿠드롱은 22일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테이크호텔에서 열린 ‘웰뱅 PBA팀리그 2022~2023’ 5라운드 NH농협카드와 경기 3세트 남자 단식에서 조재호와 겨뤄 1이닝에 한큐로 15점을 채우며 15-2 완승했다. 올 시즌 팀리그 세 번째 퍼펙트큐, 공교롭게도 지난 2라운드 NH농협카드전 3세트에서도 조재호를 한 방으로 이긴 적이 있다. 쿠드롱은 앞서 1세트 남자 복식에서도 한지승과 호흡을 맞춰 조재호-김현우를 11-6(5이닝)으로 눌렀다.
웰뱅은 쿠드롱의 활약을 앞세워 NH농협카드를 세트스코어 4-1(11-6 9-6 15-2 8-9 11-4) 완승했다. 5라운드 4전 전승 가도를 달린 웰뱅은 4라운드 최종전 승리까지 5연승을 달리며 후기리그 단독 선두를 굳혔다. NH농협카드는 7연승 이후 3연패 부진이다.
SK렌터카는 이틀 연속 풀세트 접전 끝에 하나카드를 물리치고 2연승에 성공, 공동2위(7승4패)가 됐다. 블루원리조트는 스롱 피아비(캄보디아)가 2승을 올리는 활약에 힘입어 크라운해태를 세트스코어 4-2로 꺾었다. 전날 NH농협카드를 꺾고 8연패를 마감한 휴온스도 TS샴푸·푸라닭을 세트스코어 4-3으로 물리치며 2연승했다. TS샴푸·푸라닭은 8연패 수렁에 빠졌다.
23일 PBA팀리그 5라운드 닷새째엔 휴온스와 하나카드의 첫 경기(오후 1시)를 시작으로 웰뱅-크라운해태(오후 4시), NH농협카드-SK렌터카(오후 7시), TS샴푸·푸라닭-블루원리조트(오후 10시)이 각각 맞붙는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장인 이용식 결혼허락 소망" 이수민 남친 원혁, 눈물 열창 화제(미스터트롯2)
- 안영미 "잠자리 잘 맞는 사람, 단 한 명도 없었다" 19금 고백('셀럽파이브')
- 윤아, 데뷔 후 이런 모습 처음이야..브라톱 입고 러블리 꽃미소
- 데미 무어, 환갑에 할머니 됐다. 첫 손주 받고 감격 "작은 꼬물이에게 인사"[할리웃톡]
- 도끼는 체납자, 장근석 어머니는 조세 포탈자로 실명 공개[스타稅스토리]
- 미자 "♥김태현, 연애 시절 아침 7시까지 통화 후 보고 싶다고 달려와"('미자네주막')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