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 될 수 있을까’, 메인 포스터 공개…강소라♥장승조의 미묘한 눈빛
‘남이 될 수 있을까’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연출 김양희·작가 박사랑·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가 오는 1월 18일 첫 방송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오픈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 성장기를 다룬 드라마이다.
소송의 여신으로 불리는 스타 변호사 ‘오하라’ 역으로 강소라가,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마성의 변호사 ‘구은범’ 역은 장승조가 맡아 첫 멜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분위기 넘치는 위스키바에서 마주하고 있는 ‘오하라’와 ‘구은범’의 모습이다.
이혼 이후 다시 일터인 법률사무소 두황에서 재회하게 되어 미묘한 눈빛을 주고받는 모습을 포착하고 있다.
극 중에서 능청스럽게 두황으로 컴백한 ‘구은범’은 ‘오하라’의 진정한 행복을 바라며 홀로서기를 응원한다.
반면 ‘오하라’는 ‘구은범’의 등장으로 평온했던 일상이, 분노와 설렘을 반복하며 만감이 교차하는 상황으로 바뀌어 버린다.
두 사람은 멀리서 보면 완벽한 한 쌍의 커플처럼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여유와 긴장이 교차하며 밀당 케미를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호기심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남이 될 수 있을까’는 2023년 1월 18일 지니 TV와 국내 OTT를 통해 공개되며, ENA 채널에서는 1월 1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권은비, 매끈 어깨라인+뽀얀 피부…치명 섹시美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승기, 후크엔터테인먼트 대표·전현직 이사 횡령·사기 혐의로 고소(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
- 손흥민 1위, 1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TOP…2위 방탄소년단·3위 블랙핑크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커피차 앞 러블리한 예쁨 자랑…깜찍 매력에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혜인, 시크한 예쁨+우월 비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4만전자' 탈출 성공…삼성전자, 5만3500원 마감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