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이름으로...임영웅 3억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기부에 동참하며 세밑 훈훈함을 전했다.
23일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임영웅이 코로나19와 한파로 예년보다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과 경기 불황 속에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3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뜻으로 그의 이름이 아닌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했다.
임영웅이 2억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1억 원 등 3억 원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기부에 동참하며 세밑 훈훈함을 전했다.
23일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임영웅이 코로나19와 한파로 예년보다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과 경기 불황 속에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3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뜻으로 그의 이름이 아닌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했다. 임영웅이 2억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1억 원 등 3억 원을 전달했다.
한편, 임영웅은 내년 2월11일과 12일 양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시어터에서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를 개최한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이재명 사건, 박근혜 미르재단과 유사...김의겸, 공천받으려 허위폭로하면 총선 전 감
- ‘30여명과 성관계 불법촬영’ 회장 아들, 마약 투약 혐의도 수사
- [속보] 3호선 무악재역 선로 화재...약수~구파발 상하행선 한때 중단
- 文사저·尹대통령실 어쩌나… “대통령 관저 100m 집회 일괄금지 과도” 헌법불합치
- “저 아시죠” 전화받고 나가보니 4700만 원…올해도 찾아온 키다리 아저씨
- [단독] ‘신임 행안부 경찰국장’에 김희중 치안감 유력
- 이준석, “보수, 맘에 들지 않은 사람 산다고 집을 부숴”
- 신현영, 15분만에 이태원 떠난 이유…유인태 “이미 할일이 없었다고”
- ‘검사 블랙리스트’ 올랐던 임은정, 국가배상 일부 승소…“위헌적 지침”
- “이선희 방패막이 세우지 말라”, 팬클럽연합 성명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