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김신영에게 무슨 일이... 협박혐의로 지인 구속, 검찰 송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신영을 협박하고 금품을 요구한 지인이 구속 후 검찰에 송치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2일 경기 오산경찰서 등에 따르면 김신영의 지인 A씨는 협박 혐의로 구속돼 지난 13일 검찰에 송치됐다.
김신영은 지난달 경찰에 "협박을 받고 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제출했고, 경찰 조사 결과 혐의가 인정돼 A씨는 구속돼 검찰로 넘겨졌다.
A씨가 구체적으로 어떤 협박을 했는지 범행 수법과 기간 등은 알려지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코미디언 김신영을 협박하고 금품을 요구한 지인이 구속 후 검찰에 송치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2일 경기 오산경찰서 등에 따르면 김신영의 지인 A씨는 협박 혐의로 구속돼 지난 13일 검찰에 송치됐다.
김신영은 지난달 경찰에 “협박을 받고 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제출했고, 경찰 조사 결과 혐의가 인정돼 A씨는 구속돼 검찰로 넘겨졌다.
A씨가 구체적으로 어떤 협박을 했는지 범행 수법과 기간 등은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김신영은 이날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시소에서 독립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오랫동안 한솥밥을 먹으며 김신영의 제2의 전성기를 이끌어준 송은이와 갑작스런 결별에 궁금증이 모이기도 했다.
김신영은 미디어랩시소에서 본업인 코미디에서 벗어나 다양한 활동에 도전했다.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등과 셀럽파이브를 결성해 걸그룹으로 활동했고 부캐인 ‘다비이모’로 히트곡 ‘주라주라’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에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을 통해 배우로서도 꽃을 피웠고, 지난 9월부터는 국민 MC 고(故) 송해의 뒤를 이어 KBS1‘전국노래자랑’ MC를 맡아 맹활약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송은이 품 떠난다…"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 종료"[공식]
- 안재현, KBS 주말극으로 3년만 복귀…'진짜가 나타났다!' 남자주인공[공식]
- '나혼산' 출격 조규성, 애착인형→조카바보 '만찢남' 소탈일상 예고
- 데미 무어, 환갑에 할머니 됐다. 첫 손주 받고 감격 "작은 꼬물이에게 인사"[할리웃톡]
- 이대호 "21살이었던 아내, 내 소변통 받으며 병수발"('진격의 언니들')
- '판타지스팟' 안희연 "첫 베드신 촬영 너무 재밌더라"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