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시라, 30년 동안 변함없는 미모.. 왜 나만 늙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시라가 근황을 전했다.
22일 채시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쇼 후 왕관 자국 때문에 이마를 가리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시라는 이마에 손을 얻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 짓고 있다.
현재 55세의 나이인 채시라는 30대라고 해도 믿을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채시라가 근황을 전했다.
22일 채시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쇼 후 왕관 자국 때문에 이마를 가리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시라는 이마에 손을 얻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 짓고 있다.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입매에 맺혀있는 시원시원한 입꼬리도 돋보였다.
특히, 채시라의 눈 뗄 수 없는 우아함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55세의 나이인 채시라는 30대라고 해도 믿을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도무지 늙지 않는 모습이 많은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채시라는 1984년 한 광고로 데뷔했다. 최근 작품은 2019년 방송된 MBC 드라마 ‘더 뱅커’다. 가수 김태욱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채시라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