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장인 이용식 결혼허락 소망" 이수민 남친 원혁, 눈물 열창 화제(미스터트롯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교제 중인 연극배우 원혁이 결혼허락을 구하며 열창해 화제를 모았다.
21일 첫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독종부에 원혁이 출연에 사연을 공개했다.
원혁은 "한 여자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출연했다"고 말했고 "여자친구가 이름만 대면 알만한 분의 딸이다. 코미디언 이용식씨의 딸이다"라고 고백했다.
자신을 위해 무대에 오르는 남자친구를 위해 이수민은 "단 하나의 목소리 원혁, 화이팅"이라며 눈물이 글썽해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교제 중인 연극배우 원혁이 결혼허락을 구하며 열창해 화제를 모았다.
21일 첫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독종부에 원혁이 출연에 사연을 공개했다.
원혁은 “한 여자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출연했다”고 말했고 “여자친구가 이름만 대면 알만한 분의 딸이다. 코미디언 이용식씨의 딸이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수민이와 2년 넘게 교제하면서 정말 결혼하고 싶은데 장인어른과 3초 이상 눈을 마주치지도 못했다”며 “그런데 장인어른이 트로트를 굉장히 좋아하신다. 장모님이 여기에 나가보라고 하셔서 나오게 됐다”라고 말했다.
원혁은 대기실에서도 이수민과 영상통화를 하며 알콩달콩한 모습이었다. 자신을 위해 무대에 오르는 남자친구를 위해 이수민은 “단 하나의 목소리 원혁, 화이팅”이라며 눈물이 글썽해 응원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원혁은 진심을 담아 노래했고, 감정이 울컥해 결국 눈물을 쏟았다. 절절한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 무대에 마스터들은 올하트로 답했다.
눈물을 흘리는 원혁에게 진성은 “내가 이용식씨랑 개인적으로 친하다. 진심을 다해서 진짜 아버지처럼 대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대학부와 유소년부 독종부 등의 무대가 펼쳐졌고, 지난 시즌 대비 한층 수준 높은 무대가 이어져 올하트가 쏟아져나와 기대감을 높혔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송은이 품 떠난다…"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 종료"[공식]
- 안재현, KBS 주말극으로 3년만 복귀…'진짜가 나타났다!' 남자주인공[공식]
- '나혼산' 출격 조규성, 애착인형→조카바보 '만찢남' 소탈일상 예고
- 데미 무어, 환갑에 할머니 됐다. 첫 손주 받고 감격 "작은 꼬물이에게 인사"[할리웃톡]
- 이대호 "21살이었던 아내, 내 소변통 받으며 병수발"('진격의 언니들')
- '판타지스팟' 안희연 "첫 베드신 촬영 너무 재밌더라"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