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원혁, "이용식 딸 이수민 남자친구, 결혼 허락 받고파" 눈물의 무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식의 딸 이수민의 남자친구 원혁이 등장했다.
22일에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1라운드가 진행된 가운데 독종부에서 코미디언 이용식 딸 이수민의 남자친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독종부 원혁은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고 싶어서 이 자리에 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원혁은 여자친구와 2년 가까이 연애해 결혼하고 싶지만 여자친구의 아버지 반대에 부딪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이용식의 딸 이수민의 남자친구 원혁이 등장했다.
22일에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1라운드가 진행된 가운데 독종부에서 코미디언 이용식 딸 이수민의 남자친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날 독종부의 이찬성이 등장했다. 이찬성은 과거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한 시간 전부터 소변을 참아서 제 실력을 드러내지 못했던 참가자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찬성은 "용량이 커져서 탱크보이가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성은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선곡했고 속 시원한 고음과 완벽한 완급조절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찬성은 올하트를 받아 소변남의 오명을 완벽하게 씻어냈다. 붐은 "리듬, 목소리 너무 멋있다. 즐기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찬성은 소변남에서 탱크보이로 거듭나며 "해명하고 싶다. 다들 내가 싼 줄 안다. 근데 나 참았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독종부 원혁은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고 싶어서 이 자리에 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원혁은 여자친구와 2년 가까이 연애해 결혼하고 싶지만 여자친구의 아버지 반대에 부딪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원혁은 "여자친구의 아버지가 코미디언 이용식 선생님이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원혁은 "2년 동안 3초 뵀다"라며 "뵙자 마자 택시를 타고 가셨다"라고 말했다. 원혁은 "이용신 선생님이 트로트를 좋아하셔서 어머니께서 나보고 도전해보라고 제안해주셨다"라고 말했다.
이날 원혁은 여자친구 이수민의 응원을 받고 무대에 올랐다. 원혁은 눈물을 흘리며 애절한 무대를 선보였고 결국 올하트를 받아 박수를 받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