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아이돌 도전했던 윤준협, 트롯으로 날개다나 '올하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생돌' 출신 모델 윤준협이 '미스터트롯2'에서 진가를 발휘했다.
22일 밤 첫 방송된 TV CHOSUN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는 첫 관문인 마스터 오디션이 펼쳐졌다.
특히 첫 주자인 최수호부터 강태풍, 박지현, '트롯 신동' 출신 장송호까지 출중한 실력을 뽐내며 연속 올하트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야생돌' 출신 모델 윤준협이 '미스터트롯2'에서 진가를 발휘했다.
22일 밤 첫 방송된 TV CHOSUN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는 첫 관문인 마스터 오디션이 펼쳐졌다.
이날 첫 번째 경연 부서는 대학부였다. 특히 첫 주자인 최수호부터 강태풍, 박지현, '트롯 신동' 출신 장송호까지 출중한 실력을 뽐내며 연속 올하트를 받았다.
이어 등장한 이는 22살 윤준협. 그는 슈퍼모델 대상 출신답게 모델 포스는 물론, 훈훈한 외모까지 장착해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지난해 12월 종영한 MBC 아이돌 생존 오디션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당시에도 탄탄한 몸매를 바탕으로 비주얼 미션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그는 "제 외모가 모델이긴 해도 내면에는 감당할 수 없는 끼가 넘쳐흐른다. 저만이 할 수 있는 느낌 충만한 트롯을 보여주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그는 셔츠 단추를 풀더니 장윤정의 '카사노바'를 열창했다. 골반을 흔들며 농밀한 보컬을 여실히 뽐내 주위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고, 결국 올하트를 받아내며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 윤준협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사랑‧일 동반자…현아‧던, 씁쓸한 회자정리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