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떠난 벤투 감독, 폴란드 대표팀 감독 최종후보서 빠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대표팀을 떠난 파울루 벤투 감독의 거취가 아직 불투명하다.
당초 벤투 감독이 차기 폴란드대표팀 사령탑 부임이 유력하다는 외신의 보도가 나왔다.
'미러'의 22일 보도에 따르면 벤투는 폴란드 대표팀 감독 최종후보에서 밀린 것으로 보인다.
미러는 "폴란드 대표팀 감독에 안드레이 쉐브첸코, 클라우디오 라니에리의 이름이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에르베 레나르 사우디 대표팀 감독과 네나드 비엘리차 자그레브 감독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서정환 기자] 한국대표팀을 떠난 파울루 벤투 감독의 거취가 아직 불투명하다.
당초 벤투 감독이 차기 폴란드대표팀 사령탑 부임이 유력하다는 외신의 보도가 나왔다. 폴란드 축구협회는 체스와프 미흐니에비치 감독과 오는 12월 31일부로 계약이 종료된다. 폴란드 축구협회는 계약을 연장할 뜻이 없다고 밝혔다.
‘미러’의 22일 보도에 따르면 벤투는 폴란드 대표팀 감독 최종후보에서 밀린 것으로 보인다. 미러는 “폴란드 대표팀 감독에 안드레이 쉐브첸코, 클라우디오 라니에리의 이름이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에르베 레나르 사우디 대표팀 감독과 네나드 비엘리차 자그레브 감독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알려졌다. 벤투 감독의 이름은 빠졌다.
벤투 감독은 카타르 월드컵을 마치고 가진 마지막 인터뷰에서 “우선 휴식을 취하면서 향후 거취에 대해서는 차차 생각해보겠다”고 밝혔다. / jasonseo3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