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반·빈첸·박재정·주시크 출동, 콘서트 ‘ROMANTIC DAY 2022’ 30일 개최

손봉석 기자 2022. 12. 22. 2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abel SJ 제공



오반, 빈첸, 박재정 등이 소속되어 있는 로맨틱팩토리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홍대 왓챠홀에서 패밀리 콘서트 ‘ROMANTIC DAY 2022’를 연다.

‘ROMANTIC DAY 2022’는 2018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로맨틱팩토리의 패밀리 콘서트로,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스탠딩으로 진행되는 공연이다.

콘서트에는 로맨틱팩토리 소속 뮤지션인 오반, 빈첸, 박재정, 피아노맨, 임수가 출연하는 것은 물론, 로맨틱팩토리와 형제 관계인 레이블 레시피뮤직 소속의 주시크와 런치까지 출연해 선물 같은 공연을 선보인다.

총 34곡이나 되는 셋리스트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콘서트에서는 각 아티스트의 솔로 무대들은 물론, 뮤지션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구성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르가 다른 뮤지션들이 모여서 하는 공연인 만큼, 어떤 조화를 이루는지 감상하는 것도 주요 관전 포인트이다.

로맨틱팩토리 관계자는 ”‘ROMANTIC DAY 2022’는 오랜만에 모든 뮤지션들이 다 모인 화합의 장으로, 연말을 팬들과 즐겁게 마무리 지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특별하고 알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맨틱팩토리의 패밀리 콘서트 ‘ROMANTIC DAY 2022’ 티켓은 현재 온라인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로맨틱팩토리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