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트블루, 겨울 시즌송 ‘Heaven(헤븐)’ 발매
브랜뉴뮤직 싱어송라이터 빈센트블루가 22일 새 싱글 ‘Heaven(헤븐)’을 발매했다.
지난 20일 오후,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빈센트블루의 이번 신곡 ‘Heaven’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새 싱글 발매 소식을 전했는데,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하늘의 폴라로이드 사진 위에 ‘Heaven is all that you are’이라는 빈센트블루의 손글씨가 더해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 21일 오후에는 푸른 색감이 돋보이는 온라인 커버와 리릭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빈센트블루 새 싱글 ‘Heaven’은 지난 11월 케이시와 함께 발표한 ‘Sliding’ 이후 약 한 달 만에 빠르게 발매하는 신곡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겨울 시즌송이다. 작년 12월에 발매한 ‘눈이와’와는 또 다른 느낌의 겨울 송으로, 잔잔한 피아노 반주 위에 빈센트블루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지며 추운 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 설날에 발표한 ‘새해 복 많이 받아’부터 연말을 장식할 ‘Heaven’까지, 브랜뉴뮤직 2022년 시작과 끝을 장식하게 된 빈센트블루는 지난 4월과 8월에 각각 진행된 소극장 콘서트에 이어 지난 12월 16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개최된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시리즈’ 콘서트까지 올해만 총 3회의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믿고 듣는 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히게 됐다.
빈센트블루의 따뜻한 겨울 송 ‘Heaven’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