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박수홍 면전에 “형 보고 가족 간 돈거래NO”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이 예비신랑 손헌수 트레이닝에 나선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이 22년 지기 우정을 자랑하는 손헌수를 초대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수홍은 예비신랑 손헌수를 위해 특급 요리 트레이닝에 나섰다.
손헌수를 위한 요리 하드 트레이닝에 나선 박수홍과 손헌수의 환장의 티키타카가 끊이지 않았던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이 22년 지기 우정을 자랑하는 손헌수를 초대한다. 손헌수는 최근 결혼 발표한 행복한 예비신랑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공개된 VCR 속 박수홍의 집에는 절친 손헌수가 찾아왔다. 박수홍은 손헌수가 입고 온 옷을 알아보며 “아내가 선물한 옷 입고 왔구나”라며 반가워했다. 남편 박수홍 곁을 지키며 늘 힘을 주는 후배인 손헌수가 고마워 박수홍의 아내가 선물한 옷이라는 것.
박수홍은 “너희 아버님께도 항상 감사하다. ‘수홍씨 괜찮아. 시간이 지나면 분명히 회복될 거야’라며 힘이 돼 주셨다. 너도 그렇고 너희 부모님께도 너무 감사하다”라며 속마음을 전했다. 형의 감사 인사에 민망함에 손사래를 치던 손헌수는 “우리 아버지가 그런 말을 하셨냐. 형 때문에 우리 가족은 정확히 배웠다. 가족 간 돈거래는 안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수홍은 절친 손헌수 말에 빵 터지며 “내가 뭐라고 할 말이 없다. 내가 몸소 보여줬구나”라며 웃음을을 더했다.
방송은 2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23세↓ 아내 김다예 뽀뽀 일상…박력 스킨십
- 가슴 노출 아르헨티나 여성 팬 2명, 감옥 안갔다…무사귀국 보고
- ‘돌싱글즈3’ 전다빈, ‘아바타2’ 불법 촬영했다 사과 “안일하게 생각”
- ‘아일랜드’ 김남길 “제안 두 번 거절…실사화 부담+실망 줄까 고민”
- 이대호 “수술 후 대소변까지 받아낸 아내…생일도 못챙겨 미안”(진격의 언니들)[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