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0주년 노을 “인생에서 꿈을 같이 이뤄가는 존재”

손봉석 기자 2022. 12. 22. 2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롤링스톤코리아 제공



롤링스톤 코리아는 22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노을과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 화보컷 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노을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미니앨범 [스물]을 발매한 소감을 전했다.

[스물]은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 각각 1곡씩 수록되어서, 다른앨범보다 각 멤버의 색깔이 더 잘 드러나 있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그 중 가장 애착이 가는 곡으로는 <스물>을 꼽으며, 노을이 말하고자 하는 주제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곡이라고 밝혔다.

노을은 서로가 “인생에서 꿈을 같이 이뤄가는 존재”라며 멤버들 간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인터뷰는 노을에게 감동과 위로를 주었던 곡을 비롯해 대중에게 어떤 수식어로 기억되고 싶은지에 대해서도상세하게 담아냈다.

롤링스톤코리아 제공



롤링스톤 코리아는 노을의 디지털 커버와 함께 다양한 화보 이미지, 영상 인터뷰도 함께 공개했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론칭 이후 음악 잡지 분야 베스트셀러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또 롤링스톤 코리아 9호에는 커버를 장식한 RM, 퍼렐 윌리엄스를 비롯해 순이엔티, 김영철, 김재영, 용준형, 페더 엘리아스, 미미로즈, 에이블, 제이미, 설, 예원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색다른시선으로 담아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