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2' 음주 테마곡, 마마무 휘인이 부른다 "Cheer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휘인이 '술꾼도시여자들2' OST 음주 테마곡을 부른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측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휘인의 'Cheers!'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휘인이 가창한 'Cheers!'는 '술꾼도시여자들2' OST 음주 테마곡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라인을 따라 휘인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술도녀2'의 개성과 재미를 배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그룹 마마무 휘인이 ‘술꾼도시여자들2’ OST 음주 테마곡을 부른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측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휘인의 ‘Cheers!’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휘인이 가창한 ‘Cheers!’는 ‘술꾼도시여자들2’ OST 음주 테마곡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라인을 따라 휘인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술도녀2’의 개성과 재미를 배가한다.
‘Cheers!’는 '찐친'들의 평범하고 솔직한 감정에 진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마마무의 보컬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세련된 음색과 가창력을 자랑하는 휘인은 OST에서도 섬세한 감정 표현력을 보여줬다.
술과 의리에 진심인 십년지기 절친의 우정 서사를 그리며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선사한 ‘술꾼도시여자들’은 시즌2 시작과 동시에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