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나 혼자 산다'서 선보일 평범한 25세 일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조규성이 '나 혼자 산다'에 뜬다.
조규성은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로 깔끔하고 심플한 '규성하우스'와 평범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년 겨울 가장 핫 한 축구선수 조규성의 일상이 공개된다.
조규성은 '나 혼자 산다' 시청자들에 "안녕하세요. 혼자 산 지 3년 정도 된 축구선수 조규성입니다"라고 인사하며 깔끔하고 심플한 '규성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낳은 슈퍼스타의 하루는?
축구선수 조규성이 ‘나 혼자 산다’에 뜬다. 조규성은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로 깔끔하고 심플한 ‘규성하우스’와 평범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년 겨울 가장 핫 한 축구선수 조규성의 일상이 공개된다.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낳은 슈퍼스타다. 그는 지난달 28일 열린 조별리그 가나전에서 두 골을 연속 터트린 월드컵 멀티골의 주인공으로 최근 팔로워가 290만 명을 돌파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방송 말미 ‘나 혼자 산다’에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조규성의 출연이 예고돼 온, 오프라인이 들썩였다. 조규성의 일상이 담긴 예고편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MBC 예능 채널 기준 조회수 100만 뷰에 근접했다.
조규성은 ‘나 혼자 산다’ 시청자들에 ”안녕하세요. 혼자 산 지 3년 정도 된 축구선수 조규성입니다”라고 인사하며 깔끔하고 심플한 '규성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월드컵 후 운동을 위해 마련한 입주 5일 차 ‘규성 하우스’에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멀티골을 작렬한 순간 입었던 국가대표 유니폼과 필요한 물건들만 깔끔하게 마련돼 있다.
애착 오리 인형을 끌어안고 자던 조규성은 까치집이 생긴 헤어 스타일을 자랑하며 기상한다. 이후 미리 준비해둔 건강 음료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간 뒤 컵에 따르지 않고 ‘믹서기 샷’으로 마신다. 또 틈만 나면 침대와 껌딱지가 되는 흔한 25살 자취러의 반전 일상으로 인간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조규성은 축제인 월드컵은 끝났지만 쉬지 않고 다음 도약을 위해 아침 운동에 나선다. 타이트한 운동 방식을 선호한다는 그는 2시간 넘게 물 한 모금 마시지 않고 불타는 근육을 자랑하며 고난도의 운동에 초 집중한다. 코치도 “이렇게 안 쉬는 사람 처음”이라며 놀랐을 정도라고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카타르 월드컵이 낳은 스타 조규성의 반전 일상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손헌수 아버지에 감사…내게 힘 주셨다" ('편스토랑')
- '나는 솔로' 모솔 특집 옥순 "대시한 남자 셀 수 없을 정도"
- 김신영, 송은이 소속사 떠난다…"재계약 NO"
- "'불타는 트롯맨' 이기고 싶어"…'미스터트롯2', 새 역사 쓸까 [종합]
- 이일화, 박보검과 열애설에 해명…스캔들 전말은? ('라스')
- "광고모델료도 편취"...이승기, 후크 대표·전현직 이사들 줄줄이 고소
- '아일랜드' 이다희, 서예지 하차 언급 "내가 꼭 하고 싶었다"
- 민진웅·노수산나, 공개 열애 마침표 "지난해 결별"
- '미스터트롯2' 장윤정 "참여 이유는 '의리', 길잡이 될 것"
- 박보검, 블러썸 떠난다…향후 거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