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진, 두 번째 싱글 ‘2022’ 발매···pH-1 지원사격

손봉석 기자 2022. 12. 22. 18: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어뮤직 제공



아티스트 박현진이 신선한 신곡으로 돌아왔다.

박현진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2022’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2022 (Feat. pH-1)’는 소년의 풋풋한 감성을 담은 곡이다.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가 중심을 잡아주고, 몽환적인 신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박현진은 담백하고 청량한 미성으로 ‘How you like this?’라는 서툴지만 솔직한 표현을 노래했다. 여기에 pH-1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에 프레시함을 더했다.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018’과 ‘2022 (Feat. pH-1)’의 오피셜 리릭 비디오가 공개돼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이번 앨범에는 이전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2018’이 담겨 리스너들의 겨울을 포근하게 녹이고 있다.

SBS ‘K팝스타6’와 Mnet ‘고등래퍼4’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은 박현진은 올해 4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____FECT (____펙트)’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아티스트 행보를 시작했다. 이번 [2022]로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입증한 박현진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박현진의 두 번째 싱글 [2022]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