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집’ 지숙, 김수미 막내딸로 ‘연기돌’ 매력 발산
가수 겸 방송인 지숙의 통통 튀는 매력이 시청자들의 ‘광대 승천’을 유발한다.
22일 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매주 월요일 공개되는 티몬 오리지널 웹 시트콤 ‘수미네 집’에서 활약 중인 지숙의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숙이 출연 중인 ‘수미네 집’은 자식들을 출가시키려는 엄마 김수미와 엄마를 재혼시키려는 자식들의 좌충우돌 네버엔딩 스토리를 그렸다. 극 중 지숙은 김수미의 철부지 막내딸 역할을 맡아 매주 언니, 오빠들과 함께 달콤 살벌한 사건·사고를 일으키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숙은 짜장 라면 먹방을 위해 감독님과 열정적으로 논의하는가 하면, 진지하게 본인 연기를 모니터링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지숙의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깨끗한 피부는 러블리의 정석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사진만으로도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지숙은 본인의 장점인 밝고 사랑스러운 면을 적극 활용, 극에 고스란히 녹여내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수미네 집’이 시트콤과 상품 홍보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형식의 드라마인 만큼 주어진 스토리 안에서 최선을 다해 상품 홍보를 하는 센스 있는 면모로 시청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지숙은 김수미, 박노식(삼촌 역할), 윤정수(첫째 아들 역할) 등 베테랑 배우들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며 유쾌한 연기 합을 보여주고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배우 지숙의 활약을 볼 수 있는 웹 시트콤 ‘수미네 집’은 총 4부작으로 다음 주 월요일 오후 6시 티몬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