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3일과 25일 홈 경기서 팬들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2022. 12. 22. 1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KT 소닉붐은 23일 대구 한국가스공사, 25일 원주 DB와의 경기에서 농구 팬들과 함께 ‘붐붐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

KT는 22일 "크리스마스 전 23일에 경기장 내에 설치한 ‘붐붐 크리스마스 소원 트리’에 소원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경기 승리 시 소원 트리 메시지를 작성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MVP선수와의 만남, 홈경기 승리 패치 부착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1층 방문 팬들에게 위시볼을 제공하고, 하프타임을 이용 위시볼 던지기 경품 행사를 연다. 경기 종료 후에는 경기장 코트 내에 다양한 어린이 놀이 체험기구와 부스를 마련해 크리스마스를 함께 즐긴다. 에어바운스, 미니 농구대 등 어린이 팬들과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키즈랜드가 운영되고, 응원단과 함께 레크레이션도 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계속해서 KT는 "두 경기 모두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 행사도 진행된다. 산타 액세서리를 착용한 선수들이 입장 시 크리스마스 쿠키와 친필 사인 크리스마스 카드를 나눠주고, 어린이 팬들에게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 관람 예매권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맞이 어린이 공연팀, W걸스 치어리더, WKBL 유소녀 농구클럽 특별 공연도 열린다"라고 했다.

끝으로 KT는 "25일, 27일, 30일 세 경기를 모두 볼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을 발행한다. 해당 티켓 구매자에게는 선수 락커룸 등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 투어와 추첨을 통해 시투, 하이파이브, 승리 패치 부착, 수훈 선수와의 승리 사진 촬영 등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했다.

[KT,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사진 = KT 소닉붐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