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소프트웨어 천억클럽 어워즈서 '1천억클럽 맴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가 지난20일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가 개최한 소프트웨어(SW) 천억클럽 어워즈에서 '2022 소프트웨어 1천억클럽 멤버'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KOSA는 매년 SW 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의 매출액 규모를 구간별로 집계해 SW 천억클럽을 선정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소프트웨어 천억클럽 어워즈에서 오픈베이스는 작년 한 해 우수한 경영성과와 매출성장을 달성하여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가 지난20일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가 개최한 소프트웨어(SW) 천억클럽 어워즈에서 '2022 소프트웨어 1천억클럽 멤버'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KOSA는 매년 SW 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의 매출액 규모를 구간별로 집계해 SW 천억클럽을 선정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소프트웨어 천억클럽 어워즈에서 오픈베이스는 작년 한 해 우수한 경영성과와 매출성장을 달성하여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밖에도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산업을 이끌어가는 주요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교류의 장이었던 이번 어워즈에서는 베스트셀러 '트렌드코리어 2023'의 저자, 김난도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교수가 강연을 진행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모리 한파' 현실로… 마이크론 '적자 전환'
- LG이노텍, DSLR급 카메라모듈 CES 첫 공개
- 웨이브, 코코와 품고 '글로벌 OTT' 도약
- [숏폼] 코로나 사망자 '0명'… 中의 특별한 계산법
- '메시 지폐' 나올까..."아르헨 중앙은행 수뇌부, 긍정적 의견"
- 대형마트, 72개점 리뉴얼…신선식품·특화매장 강화
- 플랫폼, 옴니채널 전략 강화…온라인 한계 타파
- 백종욱 국정원 3차장 "국정원, 민간 정보 수집 불가능...하루 118만건 침해, 역량 결집해야"
- "3개월은 짧았나"…공정위 카카오T·변협 심의, 해 넘긴다
- 강원테크노파크, 강원 횡성형 일자리 학습형 상생모델 시범교육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