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구로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27개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구로구는 올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27개사를 우수 기업으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구는 지난 11월 공모를 통해 고용 증대 실적 및 고용 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일자리 창출 우수 기업 인증제는 관내 중소기업을 체계적으로 육성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도입됐다.
최근 3년간 우수 기업 39개사를 선정했으며 앞으로 인증 제도에 따른 효과를 분석하고 신규 인센티브를 발굴해 사업 규모 및 지원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구로구는 올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27개사를 우수 기업으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구는 지난 11월 공모를 통해 고용 증대 실적 및 고용 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인증 기간은 올해부터 2024년까지 2년이다.
인증 기업은 인증 유지 기간에 지방세 세무 조사 유예, 중소기업 융자 지원 우대, 물품 우선 구매 등 다양한 정책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각종 기업 지원 사업에 참여할 때 우대 혜택을 받는다.
일자리 창출 우수 기업 인증제는 관내 중소기업을 체계적으로 육성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도입됐다. 최근 3년간 우수 기업 39개사를 선정했으며 앞으로 인증 제도에 따른 효과를 분석하고 신규 인센티브를 발굴해 사업 규모 및 지원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지성 기자 eng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년째 진통제 먹는다' 배우 신동욱이 앓는 CRPS, 뭐길래 [헬시타임]
- BTS 빈자리 뉴진스가 채웠다…하이브 두달 만에 52% 상승
- '담배 피지마' 훈계에…중학생이 엄마뻘 女에 '날아차기'
- '오은영 방송 다 떠나라'…전여옥, '결혼지옥' 논란 직격
- 20대女 눈에 파묻힌 차서 숨진채 발견…'2m 폭설' 쏟아진 日
- '주 4일 일하고 월 450만원'…편의점 알바 어디길래
- '어, 삼성 옷 입었네'…이재용 베트남 출장길 패딩룩은
- SNS서 만난 10대女 8명…50대 노숙자 살해 '충격'
- '결혼지옥' 의붓딸 엉덩이 찌른 새아빠…경찰, 조사 착수
- '이루 아닌 내가 운전'…女프로골퍼, 범인도피 혐의 검찰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