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구세군 5천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는 고객 참여를 바탕으로 조성한 후원금 5천만원을 구세군자선냄비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챌린지는 고객이 하루에 한 번, 2주간 동안 클릭으로 참여하면 케이뱅크가 하루 1천원씩 최대 1만4천원을 기부하는 고객참여형으로 진행됐다.
해당 챌린지는 5천만원 조성을 목표로 시작했지만,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로 일주일여 만에 목표금액이 조기 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조성진 기자)케이뱅크는 고객 참여를 바탕으로 조성한 후원금 5천만원을 구세군자선냄비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달부터 이달까지 진행한 기부 챌린지를 통해 마련됐다. 해당 챌린지는 고객이 하루에 한 번, 2주간 동안 클릭으로 참여하면 케이뱅크가 하루 1천원씩 최대 1만4천원을 기부하는 고객참여형으로 진행됐다.
해당 챌린지는 5천만원 조성을 목표로 시작했지만,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로 일주일여 만에 목표금액이 조기 달성됐다.
케이뱅크 장민 경영기획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고객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모아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는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성진 기자(csjjin200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연 0.7%p 내려
- 케이뱅크 7시간 30분 마비…업비트 입출금도 안돼
- 케이뱅크, 최대 4.38% 아파트 신규 자금 대출 출시
- 케이뱅크, 파킹통장 연 2.5%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