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내년 2월 팬콘 '디어 마이 러비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내년 2월 팬콘을 개최한다.
크래비티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크래비티 팬콘 디어 마이 러비티'(2023 CRAVITY FAN-CON 'Dear My LUVITY') 개최 소식을 알렸다.
크래비티의 새해 첫 팬콘 '디어 마이 러비티'는 내년 2월 18~19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비티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크래비티 팬콘 디어 마이 러비티’(2023 CRAVITY FAN-CON ‘Dear My LUVITY’) 개최 소식을 알렸다.
팬콘 소식과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에메랄드빛 초록색과 노란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면서도 크래비티 특유의 상큼함과 청량미를 드러낸다.
이번 팬콘은 크래비티가 지난 4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했던 ‘크래비티 첫 번째 콘서트 센터 오브 그래비티’ 개최 이후 약 10개월 만에 국내 팬들과 다시 만나는 자리다. 이후 크래비티는 대만, 태국, 일본 등지에서도 팬콘을 이어오며 다양한 퍼포먼스와 이벤트를 보여준 바 있다. 새해를 맞이해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이번 팬콘 ‘디어 마이 러비티’에서 크래비티가 또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크래비티의 새해 첫 팬콘 ‘디어 마이 러비티’는 내년 2월 18~19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19일에는 온라인 생중계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서도 진행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尹, 나 잠시 죽여도 진실 못감춰"…`검찰 출석` 질의엔 침묵(종합)
- '결혼지옥' 논란에 전여옥 "오은영, 병원으로 돌아가라"
- 컵라면 훔친 여성에… 생필품 건넨 경찰, 무슨 사연이?
- "명문대 출신에 연봉 7천"…남편의 거짓말, 이혼 사유 되나요
- 급매만 팔린다...월계 미미삼, 4년 전 가격으로
- 초대형 계약에 16대 주장까지…양키스 레전드 향하는 저지
- 마스크 쓴 손흥민, 니스와의 친선전서 16분 출전
- 이완용에 날아든 비수..이재명 출생[그해 오늘]
- (영상) ‘이것’ 훈계에 어머니뻘 여성 날아차기한 남중생들
- 이일화 "박보검과 열애? 휴가 때 사진 찍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