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유방암 투병’ 母 서정희 가발 쓰고 찰칵 “다른 사람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동주가 엄마 서정희 가발을 쓴 모습을 공개했다.
서동주는 12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가발 써봤어요 화장도 안 해서 그런지 더 다른 사람 같음ㅋㅋ 어울리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서동주는 유방암 투병 중인 엄마 서정희의 가발을 쓰고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평소 앞머리 없는 긴 생머리를 유지하던 서동주는 짧은 앞머리가 있는 단발 가발을 써 완전히 색다른 분위기를 풍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엄마 서정희 가발을 쓴 모습을 공개했다.
서동주는 12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가발 써봤어요 화장도 안 해서 그런지 더 다른 사람 같음ㅋㅋ 어울리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서동주는 유방암 투병 중인 엄마 서정희의 가발을 쓰고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평소 앞머리 없는 긴 생머리를 유지하던 서동주는 짧은 앞머리가 있는 단발 가발을 써 완전히 색다른 분위기를 풍겼다.
이를 본 서정희는 "빌려줄게"라고 댓글을 남겼고 서동주는 "한 번으로 만족할게"라고 답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엄마 사진인 줄 알았어요", "스타일 변신한 줄"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동주는 KBS 2TV 예능 '걸어서 환장속으로' 촬영을 위해 서정희와 대만 여행을 떠난 바 있다.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나는솔로’ 제작진, 11기 상철 파혼 알았나‥또 출연자 논란
- ‘주진모♥’ 민혜연, 한강뷰 아파트에서 찍은 설경 “매우 예쁜데 출근길은”
- 고은아, 누구세요? 몰라볼 뻔‥12kg 감량+모발이식 후 딴사람 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