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그리고 애니팡 시리즈,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메이킹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가 애니팡 시리즈 홍보모델 임영웅의 TV 광고 촬영 현장과 소감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한편, 게임 홍보 모델로 활동에 나선 임영웅과 애니팡 시리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위메이드플레이의 다양한 '애니팡 페스타' 영상들은 위메이드플레이 공식 유튜브, SNS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위메이드플레이가 애니팡 시리즈 홍보모델 임영웅의 TV 광고 촬영 현장과 소감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초 선보인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에 이어 공개한 TV 광고 메이킹 영상은 임영웅의 촬영 현장 이야기와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임영웅의 소감으로 구성됐다. 4분가량의 이번 영상은 임영웅의 대표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배경으로 세트장을 둘러보고, 애니팡 시리즈를 플레이하며 리허설을 하는 임영웅과 제작진, 출연진들의 모습이 소개된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이번 영상에서 각 시리즈의 출시 시기와 의미를 자막으로 소개하며 ‘누구나 쉽게, 언제나 즐겁게’라는 ‘애니팡 시리즈’의 정체성을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라는 약속을 함께 전했다. 또한 애니팡 시리즈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 배경과 자신의 추억, 음악팬 및 게임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를 담은 임영웅의 이야기는 ‘애니팡 페스타’에 대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임영웅은 영상 후반에 직접 등장해 “전 국민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이기에 게임 업계에서의 첫 모델 활동을 결정했다”며 애니팡 시리즈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그는 ‘애니팡 시리즈’에 대한 자신의 추억과 감상을 이야기하며 “행복을 전하는 아티스트로서 임영웅을 지켜봐 주고 애니팡 시리즈도 많이 사랑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건넸다.
우경훈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팀장은 “애니팡2부터 애니팡4까지, 각 시리즈의 개발팀 모두 ‘애니팡 페스타’의 즐거움을 위한 분주한 개발과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국민가수 임영웅과 국민게임 애니팡 시리즈가 진행하는 ‘애니팡 페스타’의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 홍보 모델로 활동에 나선 임영웅과 애니팡 시리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위메이드플레이의 다양한 ‘애니팡 페스타’ 영상들은 위메이드플레이 공식 유튜브, SNS에서 시청할 수 있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판타지스팟' 안희연 "첫 베드신 촬영 너무 재밌더라"
- 안재현, KBS 주말극으로 3년만 복귀…'진짜가 나타났다!' 남자주인공[공식]
- 데미 무어, 환갑에 할머니 됐다. 첫 손주 받고 감격 "작은 꼬물이에게 인사"[할리웃톡]
- 이대호 "21살이었던 아내, 내 소변통 받으며 병수발"('진격의 언니들')
- 인기 홍역 앓은 노제, 자숙 5개월만 LA서 전한 근황
- '나는 솔로' 11기 상철, "영숙님 아까워" 전 여친 등판에 파혼 논란 사과[종합]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