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페브리즈 ‘오늘 냄새 오늘 리셋’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P&G의 페브리즈가 '오늘 냄새 오늘 리셋' 캠페인을 연다.
전국 고깃집 및 헬스장 60곳에 섬유탈취제, 비치형 방향제를 비치해 냄새 고민 없는 공간을 제공한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맞이하는 첫 연말을 맞아 잦은 모임이 예상되는 만큼, 근본적인 냄새 원인을 제거하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의 특장점을 십분 활용해 냄새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을 조성한다는 취지다.
또 땀 냄새 및 체취로 고민이 많은 실내 헬스장과도 협업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고깃집 및 헬스장 60곳에 섬유탈취제, 비치형 방향제를 비치해 냄새 고민 없는 공간을 제공한다. 밀폐된 곳에서 고기를 구우며 옷에 밴 냄새는 오랜 시간 방치하면 섬유에 깊게 스며들어 잘 빠지지 않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맞이하는 첫 연말을 맞아 잦은 모임이 예상되는 만큼, 근본적인 냄새 원인을 제거하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의 특장점을 십분 활용해 냄새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을 조성한다는 취지다.
또 땀 냄새 및 체취로 고민이 많은 실내 헬스장과도 협업을 진행한다. 단순히 뿌리는 섬유탈취제뿐 아니라, 비치형 방향제를 탈의실에 전면 비치한다. 회사 측은 “겨울철 한파로 환기가 어려워 운동복 및 가방에 밴 악취로 고민이 많은 고객의 고충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23세↓ 아내 김다예 뽀뽀 일상…박력 스킨십
- 가슴 노출 아르헨티나 여성 팬 2명, 감옥 안갔다…무사귀국 보고
- ‘아일랜드’ 김남길 “제안 두 번 거절…실사화 부담+실망 줄까 고민”
- 맹승지 프리다이빙, 인어 같은 자태 [DA★]
- ‘女아이돌 성희롱 논란’ 라이언 전, 아이돌 오디션 심사를요? [DA:스퀘어]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