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플림픽 은메달리스트' 공혁준, 대한장애인체육회 체육진흥상 수상
최형규 2022. 12. 22. 16:20
2021 카시아스두술하계데플림픽대회 육상 남자 200m에서 은메달을 딴 안양시청의 공혁준이 2022년 대한장애인체육회 시상식에서 체육진흥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는 오늘(22일) 오후 2시 이천선수촌에서 2022년 대한장애인체육회 시상식을 열고, 올 한 해 동안 장애인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와 지도자 및 관계자를 선정해 격려했습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장상에는 총 28명(단체)이 수상했습니다. 체육진흥상 전문체육분야에는 2021 카시아스두술하계데플림픽대회에서 은메달은 딴 안양시청의 공혁준이, 생활체육분야에는 성북구장애인체육회가 상을 받았습니다. 이 외에 문체부 장관 표창, 아시아패럴림픽위원회(APC) 아시안 어워드 등도 함께 시상했으며, 총 7개 분야에서 42명(단체)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은 “2022년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2023년 검은 토끼의 해에 각자의 자리에서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 최형규 기자 choibro@mk.co.kr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특수본, 최성범 용산소방서장 구속영장 공식화…″40분 지휘 공백″
- 허은아 ″전당대회 룰 개정, 부메랑 돼 돌아올 것…전국위서 막아달라″
- 헌재 ″대통령 관저 100m 집회금지는 과도...헌법 불합치″
- 직장 내 갑질·젠더폭력 여전…″강압적 구애·신체 접촉 많아″
- 곽시양 하차, ‘진짜가 나타났다’ 아쉽게 불발 `완만히 협의 후 결정`(공식)
- 이재용 공항패션 화제…출장길 입은 '패딩조끼' 가격은?
- 전여옥 ″오은영, 병원으로 돌아가라″…'결혼지옥' 논란 일침
- 한동훈 ″이재명 대표 소환, 통상적인 지자체 토착비리 수사″
- ″김건희 여사는 제 은인″…캄보디아 환아, 서울서 수술받고 회복 중
- 대법원 ″초음파 기기 사용한 한의사 의료법 위반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