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김신영='전국노래자랑'의 딸, 아랍서도 알아볼 것"('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신영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지도 상승을 소망한다.
22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에서는 '겨울왕국 특집'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 이은형이 핀란드, 아이슬란드, 아랍에미리트를 랜선 여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섭씨 50도씨 사막에서 겨울을 만끽하는 방법'을 주제로 사막의 나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찾은 겨울왕국의 모습을 담아내며 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김신영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지도 상승을 소망한다.
22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에서는 '겨울왕국 특집'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 이은형이 핀란드, 아이슬란드, 아랍에미리트를 랜선 여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섭씨 50도씨 사막에서 겨울을 만끽하는 방법'을 주제로 사막의 나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찾은 겨울왕국의 모습을 담아내며 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배우 하지원과 기태영-유진 부부가 방문한 아랍에미리트 전통 브런치 맛집이 소개된다고 해 눈길을 끈다. 고급스럽고 화려한 외관으로 시선을 끈 아랍 에미리트 전통 브런치 맛집 입구에는 아랍 유명 인사들 사이에 하지원과 기태영-유진 부부의 사진이 나란히 걸려 있어 아랍에미리트까지 강타한 K문화의 열풍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때 스튜디오에서 랜선 여행을 즐기던 김신영은 뜻밖의 사심을 드러냈다고 해 이목을 끈다. 김신영이 "나도 가면 알아보려나?"라고 말하며 글로벌 인지도를 얻고 싶은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에 이석훈은 "당연히 알아보지. '전국노래자랑'의 딸인데"라며 엄지를 치켜 들어 김신영을 웃음짓게 만든다.
'다시갈지도'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