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토탈 케어 기업 '국개대표', 중기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펫 토탈 케어 브랜드 ㈜국개대표(이하 국개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의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취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중기부의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은 서류 심사와 현장 실사, 대표자 인터뷰를 통해 인력의 전문성과 연구·개발(R&D) 투자 비중, 서비스 및 기술 경쟁력 등 지표를 평가하는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펫 토탈 케어 브랜드 ㈜국개대표(이하 국개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의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취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벤처기업 인증은 국개대표가 펫 토탈 케어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있어 필요한 기술력과 자원,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았다는 데에 그 의미가 있다. 벤처기업 인증을 거치면 정부와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각종 조세 감면과 자금 조달, 금융 지원, 기술인력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려동물용 프리미엄 사료와 영양식, 수제 간식 용품의 개발과 생산,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국개대표는 반려동물을 위한 토탈 케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는 비전 하에 부설연구소를 운영하는 등 자체 기술 경쟁력 확보에 주력해왔다.
국개대표는 특히 지난 8월 반려동물의 분리불안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사료 제조에 관한 특허를 등록하는 성과를 냈으며, 이외에도 한약재를 활용한 영양간식의 특허를 출원하는 등 차별화한 제품 개발에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동화 국개대표 대표는 “반려동물은 이제 우리 삶의 중요한 한 부분”이라며 “종합 펫 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기술 개발과 시장보다 한발 앞서 가는 제품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尹, 나 잠시 죽여도 진실 못감춰"…`검찰 출석` 질의엔 침묵(종합)
- '결혼지옥' 논란에 전여옥 "오은영, 병원으로 돌아가라"
- 컵라면 훔친 여성에… 생필품 건넨 경찰, 무슨 사연이?
- "명문대 출신에 연봉 7천"…남편의 거짓말, 이혼 사유 되나요
- 급매만 팔린다...월계 미미삼, 4년 전 가격으로
- 초대형 계약에 16대 주장까지…양키스 레전드 향하는 저지
- 마스크 쓴 손흥민, 니스와의 친선전서 16분 출전
- 이완용에 날아든 비수..이재명 출생[그해 오늘]
- (영상) ‘이것’ 훈계에 어머니뻘 여성 날아차기한 남중생들
- 이일화 "박보검과 열애? 휴가 때 사진 찍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