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형 “말도 안되는 시구 한 적 있다” 차서원 흑역사 소환(딱 한 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규형이 차서원의 야구 시구 흑역사를 끄집어낸다.
이날 이규형과 차서원은 쿠란다 마을을 지키는 호주 선주민들을 만나 어느 곳에서도 경험해 볼 수 없는 방식으로 호주의 문화를 여행한다.
총무 이상이에게 용돈을 받지 못한 이규형과 차서원은 환승 플랫폼에서 아이스크림을 사 먹기 위한 방법을 찾아 나선다.
예상보다 잘 던지며 선방한 이규형은 순서를 기다리는 차서원을 보며 "서원이가 야구장에서 말도 안 되는 시구를 한 적이 있다"며 과거 차서원의 흑역사를 언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규형이 차서원의 야구 시구 흑역사를 끄집어낸다.
12월 22일 방송되는 SBS ‘찐친 이상 출발-딱 한 번 간다면’(이하 ‘딱 한 번 간다면’)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호주 ‘쿠란다 열대우림’을 방문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이규형과 차서원은 쿠란다 마을을 지키는 호주 선주민들을 만나 어느 곳에서도 경험해 볼 수 없는 방식으로 호주의 문화를 여행한다.
총무 이상이에게 용돈을 받지 못한 이규형과 차서원은 환승 플랫폼에서 아이스크림을 사 먹기 위한 방법을 찾아 나선다. 떠나기 전 용돈 분배를 잊은 이상이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앞으로 공금 운용은 내가 할 테니 손을 떼라”며 장난 섞인 분노를 표출하지만 결국 ‘에라 모르겠다’ 심보가 발동한 이규형은 용돈을 가불 받아 제작진 전원에게 아이스크림을 쏘기까지 한다.
이후 본격 열대우림 탐험에 나선 두 사람은 호주 선주민을 만나 새로운 것을 경험한다. 선주민의 지도하에 창과 부메랑 던지기를 배워본 후 자존심이 걸린 창&부메랑 던지기 승부에 도전한다. 예상보다 잘 던지며 선방한 이규형은 순서를 기다리는 차서원을 보며 “서원이가 야구장에서 말도 안 되는 시구를 한 적이 있다”며 과거 차서원의 흑역사를 언급한다.
선주민과 새로운 경험 도장 깨기에 나선 멤버들은 호주 선주민들의 전통 악기인 ‘디저리두’ 연습에도 나선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엔딩 함구령, 원작과 살짝 결이 다른 반전 엔딩 기다린다[TV와치]
- ‘재벌집’ 순양가 단체회식‥막내 손주 송중기는 고기 굽는 중
- ‘재벌집’ 김도현 “김신록과 입맞춤→발마사지, 애드리브 많았다”
- 이일화, 박보검과 연인 같은 스캔들 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2023 수능 만점자 “잠 7시간 자”‥유재석 “많이 잤네” 깜짝(유퀴즈)
- 헤어진 부부 ‘고딩엄빠2’ 덕 재결합? 뿌듯한 하하, 비난 여론에 “그만 욕”[어제TV]
- 송가인, 노상방뇨 금지 표지판에 “달걀 있는데?” 19금(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나는솔로’ 제작진, 11기 상철 파혼 알았나‥또 출연자 논란
- ‘주진모♥’ 민혜연, 한강뷰 아파트에서 찍은 설경 “매우 예쁜데 출근길은”
- 고은아, 누구세요? 몰라볼 뻔‥12kg 감량+모발이식 후 딴사람 됐네